불안환자를 위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구호 요령

2020. 6. 2. 12:30카테고리 없음


불안환자를 위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구호 요령



불안은 다루기 무서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살고 싶은 삶을 사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불안은 또한 여러분이 재미있는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억제할 수 있다.


걱정으로 인생을 충분히 살아왔다면 이 글에서 불안감을 관리하고 삶을 꾸려나가는 조언을 확인해 보라.




불안감을 다스리기 위해서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다스려야 한다.


스트레스 수준이 너무 높아지면 불안감도 높아지는 경향이 있다.


위임하는 법을 배우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보통 하는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작은 일들 중 일부를 처리하게 할 수 있다.


느긋하게 쉬고 매일 즐기는 일을 해.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다면 호흡에 지장이 생길 수 있다.


통제력을 되찾기 위해 호흡 연습을 함으로써 이것을 이겨낼 수 있다.


조용히 숨을 세고, 긴장을 푸는데 집중해라.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호흡 조절을 연습할 수 있도록 조용한 곳을 골라라.




당신은 누군가와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며, 그것을 묘사할 때 반드시 과장해야 한다.


당신이 그 이야기를 반복해서 언급함에 따라, 당신은 그것이 불합리해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의 불안을 공격하는 것은 이 문제의 진짜 중요성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여러분은 자신에게 긍정적인 확언 몇 가지를 말할 시간을 가져야 한다.


큰 소리로 말하고, 여러분의 하루가 어떻게 진행될지, 그리고 여러분이 성취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목소리를 내라.


할 수 있는 일을 다해서 결국 그렇게 되도록 해라.




신뢰하는 친구는 소중한 혜택이다.


마음과 불안을 쉽게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믿을 만한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 감정을 억누르지 말아라.


불안감을 참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불안을 극복하려면 상당한 자기 훈련이 필요하다.


감정을 통제하는 것은 당신이 불안 공격을 좌절시키고 그것이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공격을 받을 때, 만약 부정적인 생각이 떠오르도록 허락한다면, 당신은 불난 집에 부채질할 것이다.


자신의 감정을 의식하고 감정을 진정한 본질이 아닌 지나가는 느낌으로 보는 것이 지배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미노산을 당신의 불안감에 대한 치료법과 잠재적인 치료법으로 조사하라.


많은 사람들이 적절한 영양소가 부족하고 세로토닌의 생산량이 적다.


무드 큐어와 같은 책들은 불안감에 대한 보충제의 사용을 장려하는 치료법에 대해 논한다.




일기에 뭔가를 적는 것부터 시작해라.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생각을 머릿속에 간직하고 있고 그것들을 놓을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마음속의 더프를 일지나 일기에 모두 털어놓을 수 있을 때, 불안감을 유발하는 미래 사건의 과거에 연연하기보다는 현재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두뇌를 자유롭게 해준다.




낮 동안에는 너무 많이 앉지 마라.


회사에서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쉬는 시간에 운동을 좀 해.


스트레칭 운동을 하면 근육의 긴장을 풀 수 있다.


당신이 직장에 있지 않을 때, 활동적으로 있고, 조깅을 하러 가고, 앉아서 쉬는 시간을 피하도록 노력하라.


약간의 휴식이 필요하긴 하지만 너무 많이 쉬면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고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운동은 당신의 뇌 화학작용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세로토닌의 낮은 수치는 불안감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운동은 이것을 고칠 수 있다.


원예, 개와 함께 활발한 산책을 하거나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것은 모두 뇌를 자극하여 뇌의 자연적인 이완제인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만들어 낸다.


이것은 당신의 불안 수준을 낮출 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대처할 수 있다.




여러분의 문제와 여러분이 걱정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사람이 있는지 확실히 하라.


당신의 문제를 말할 친구, 가족, 심지어 전문직 종사자를 갖는 것은 도움이 된다.


여러분의 문제에 대해 말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고 매일 여러분의 불안감을 낮출 수도 있다.




이제 불안감을 다스리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기법을 알게 되었으니, 그 기법이 자신의 삶을 통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팁을 마음에 두고, 생활습관을 되찾으십시오.


일단 이 충고를 따르면, 당신은 당신의 불안감이 소멸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