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로서 너무 많은 것을 알지 못하는 경우

2020. 6. 2. 12:30카테고리 없음


부모로서 너무 많은 것을 알지 못하는 경우



아이를 키우는 것은 힘든 일이며, 아무리 충고나 준비를 해도 그것을 바꿀 수는 없다.


그러나 준비와 지식은 힘든 육아 작업이 가져다 주는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적절한 시기에 도움이 되는 조언은 육아 과정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다.


자녀 양육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얻으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만약 당신이 임신했다면, 보육시설에 많은 돈을 쓰는 것을 피하라.


크립스, 담요, 테이블 교체, 그리고 이 문제의 품목들은 월마트와 같은 백화점에서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품질도 제공할 수 있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권유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아이를 부엌의 카운터에 눕히고 말린 수건을 목 밑에 깔고 수도꼭지 물을 이용하여 머리카락과 두피에 발라라.


많은 어린 아이들에게, 이 연습은 그들이 머리 위로 물을 쏟거나 물에 머리를 담그어야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들에게 덜 두려울 것이다.




부모가 아이들과 떨어져서, 함께 또는 혼자 떨어져 나가는 것이 필요하다.


신뢰할 수 있는 가족이나 친구가 몇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당신의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다.


부모들이 자녀들로부터 휴식을 취하지 않을 때, 그들은 더 스트레스를 받는 경향이 있고, 그것은 차례로 집안 전체에 긴장을 유발한다.




자녀가 살고 있는 집에서는 담배를 피우지 마십시오.


더 좋은 것은, 완전히 그만두는 것을 고려하라.


간접흡연의 위험성은 흡연과 동일하다.


간접흡연에 노출된 어린이들은 천식, 기관지염, 폐렴과 같은 호흡기 질환을 더 많이 경험한다.




각각의 아이들은 다른 사람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한 아이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다음 아이에게 완전히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이것은 처벌과 보상 모두에 적용된다.


어쨌든, 과거에 효과적이었던 기술들을 기억하라.




항상 여러분에게도 필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가능하면 자신을 잘 돌보는 것을 잊지 말아라.


낮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든 몇 분만 여유를 두고 다시 힘을 얻으십시오.


너는 기분이 좋아질 것이고, 결과적으로 네 아이들은 더 행복해질 거야.




지루함을 피하고 장난감 상자에 물건이 묻히는 것을 방지하려면, 유아용 장난감을 일정하게 회전시켜 놓으십시오.


유아들은 일반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없는 한 며칠 안에 장난감에 대한 흥미를 잃는다.


아기가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을 회전시킴으로써, 당신은 그들의 놀이 시간에 인공적인 새로움과 다양성을 더한다.




의붓자식이 당신을 친구나 가족으로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친밀감을 느끼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만이 현실적이다.


부모가 떨어져 있는 많은 아이들은 심각한 분노를 경험한다.


자기 페이스를 맞추고 억지로 관계를 맺으려 하지 않으면 결국 더 긴밀한 유대를 형성하게 된다.




천성적으로 아이들은 독립하기를 원하며, 집안을 청소하는 동안 그들에게 해야 할 일을 주는 것은 그들이 자신감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심지어 유아들도 식기 세척기에서 숟가락을 내리는 것과 같은 간단하고 안전한 집안일을 도울 수 있다.


아이들은 빨래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수건이나 양말을 접게 한다.


그 과제들은 그들이 마치 독립된 것처럼 느끼도록 도와주면서 동시에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좋은 육아 기술은 부모에게 자동적으로 오는 것이 아니다.


아이를 키울 때는 경험이 많은 사람에게 제안과 조언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육아는 종종 어려운 일이지만, 부모가 서로 경험을 공유할 때 그것은 더 쉽게 만들어질 수 있다.


좋은 육아 조언은 어디에서나 나올 수 있고, 이러한 조언은 매우 감사하게 받아들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