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콘텐츠와 스팸의 차이점

2020. 6. 2. 12:31카테고리 없음


SEO 콘텐츠와 스팸의 차이점



SEO와 관련된 혼란스러운 용어와 외국어 중 일부는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훌륭한 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방해하지는 않도록 하라.


사이트를 개선하는 데 유용한 SEO 팁을 보려면 이 작품을 검토하십시오.




검색 엔진에 맞게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작업을 수행할 때 웹 사이트가 올바르게 코드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콘텐츠에 지저분한 Javascript 코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 트래픽이 훨씬 적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거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물건을 인덱싱할 수 없기 때문이다.


텍스트 설명 없이 플래시를 사용하면 사이트를 인덱싱할 수 없다.




키워드가 도메인 이름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는 경우.


당신은 사람들이 웹에서 그것을 검색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찾기를 원한다.


당신의 사이트 트래픽 중 일부는 제휴 광고에 의해 생성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검색하는 사람들로부터 생성될 것이다.




사이트의 SEO 값을 높이려고 할 때 인내심을 가지고 있으십시오.


하룻밤 사이에 모든 일이 다 일어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더 나은 순위와 증가된 교통은 빨리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몇 달이 걸릴지도 모르는 점진적인 과정이다.


여느 기업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사업으로 명성을 쌓으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방문객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에 계속 집중하는 것이 당신이 어떻게 성공을 거두는가이다.


당신은 방문자들이 당신의 정보를 훑어보고 나서 정기적으로 돌아오기를 원한다.


이런 것들이 성공을 거두는 데 필요한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도메인 이름은 당신의 고객이 쉽게 회수할 수 있어야 하며, 당신이 제공하는 상품 종류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야 한다.


유튜브를 통해 콘텐츠를 찾아내는 시청자들에게 좋은 기능이다.




설명적인 소개는 검색 엔진 거미가 당신의 사이트를 더 잘 카탈로그화하도록 돕는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60자 이상을 읽을 수 없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검색엔진에는 60자를 넘는 단어들도 덜 중요한 경향이 있다.




SEO는 정말 DIY 프로젝트야.


당신은 그 과정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광범위한 자원에 접근할 수 있다.


당신이 SEO 마스터가 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가 있다.




사이트 맵의 포함은 웹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데 유용하다.


사이트 맵은 웹 사이트를 더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람들은 링크 그룹을 알아채고 당신의 사이트의 더 많은 페이지를 탐색할 것이다.




링크 교환을 사용하는 대신 기사 교환을 사용하여 순위를 끌어올려 보십시오.


기사 교환에서 당신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다른 사람이 쓴 글을 올리고, 그가 자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글을 올리는 동안, 두 사람 모두 링크를 통해 서로를 신뢰한다.


두 사이트 모두 상승할 것이고 새로운 콘텐츠도 있을 것이다.




사이트에 오디오 또는 비주얼 콘텐츠가 포함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콘텐츠의 대본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대본을 제공하는 것은 오디오/비디오에 적합한 브라우저 플러그인이 없는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이 관련성이 있는 것으로 순위를 매기기 위한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렇게 하면 검색 결과가 더 높아질 수 있다.




상위 검색 엔진에 웹 사이트를 등록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고 생각한다.


여기 저기서 확인하여 여전히 존재하며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록 당신이 그 페이지 안에 꽤 깊이 있다고 해도, 당신은 결국 당신이 발견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의 순위를 높이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비디오를 이용하는 것이다.


비디오는 여러분 자신이나 여러분의 직원을 소개하거나 제품의 사용을 증명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동영상을 사이트에 올리고 키워드로 둘러보십시오.


구글 웹마스터 툴스는 당신이 당신의 URL을 제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이 그렇게 한 후에는 야후, 유투브, 메타카페와 같은 다른 사이트들에 비디오를 표시하라.


그런 다음, 가만히 앉아서 손님이 오기를 기다리세요.




결국, 이러한 SEO 팁을 따르고,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항상 적절하게 유지한다면, 당신은 순위에서 성공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SEO는 운이 따르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것을 한다면, 검색 엔진은 당신을 찾을 수 있고 당신의 웹사이트가 받을 만한 순위를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