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비디오 마케팅 팁 및 요령

2020. 6. 2. 12:31카테고리 없음


성공을 위한 비디오 마케팅 팁 및 요령



동영상 마케팅이 다른 디지털 마케팅 채널처럼 아직 정착되지 않은 가운데 빠르게 힘을 얻고 있다.


이제 온라인 세상이 더 빨라졌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은 오래 전에 다운로드 받는 데 며칠이 걸린 미디어를 볼 수 있다.


비디오를 이용하여 자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십시오.


다음 작품은 당신이 그렇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마케팅 비디오도 짧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주의력이 그리 길지 않고 바로 정보를 알아내길 원한다.


더 길고 더 자세한 비디오가 필요한 경우 세그먼트로 나누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


예를 들어, 20분짜리 비디오를 각각 5분씩 4개의 개별 비디오로 나눌 수 있다.




비디오 내에 웹 사이트를 설명하는 스크린샷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이 그것에 조금 더 친숙해질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튜토리얼 비디오에서 적절하다.


당신의 사이트를 스크린샷으로 만든 다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올리십시오.




비디오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단지 전투의 절반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반쪽은 네 비디오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고 있어.


최상의 마케팅 전략을 적용하면 클릭률이 더 높아진다.


반드시 훌륭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사람들에게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동영상을 웹 페이지에 삽입하는 경우, 관심 있는 사용자가 뉴스레터 또는 메일링 목록을 구독할 수 있는 제출 양식도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청자는 동영상 주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수신할 수 있도록 메일 목록에 서명할 수 있다.


지금이 당신의 판매고를 이용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이다.




동영상의 톤을 일정하게 유지하십시오.


여러분은 진지함을 유지하고 교육용 비디오를 만들거나 더 가벼운 톤을 채택하여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자신의 틈새와 무엇을 팔려고 하는지, 누구에게 팔려고 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러한 요소들을 염두에 두고 귀사의 비즈니스가 제시하기를 원하는 이미지의 종류를 결정하십시오.


그러면 귀사의 마케팅 비디오에서 당사의 의견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항상 신선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따분한 콘텐츠는 시청자들을 쫓아내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을 것이며, 이것은 분명 사업에 좋지 않다.


시청자들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고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기대하게 내버려 두어라.


당신의 비디오가 더 재미있을수록, 그들은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혼자서 다 하려고 하지 마.


독특하고 흥미롭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내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가족, 친구, 직원과 브레인스토밍을 하면 콘텐츠 집중을 위한 아이디어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을 정기적으로 하고, 일을 잘 처리해라.




고객의 질문에 동영상으로 답변해 보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코너는 일반적인 웹사이트 기능이지만, 비디오를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그래야 시청자들이 원하는 사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에 들어가는 것은 간단하다.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다.


그 일이 끝난 후에는 자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결과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뭘 기다리는 거야?액션!